19세기 말 상하이의 한 유곽, 외교 관리인 왕은 유곽의 매춘부인 소홍의 단골이다.
왕은 다른 유곽의 매춘부인 혜정과 밤을 보냈다는 이유로 소홍에게 면박을 당한다.
왕은 소홍의 빚을 탕감해주고 그녀를 첩으로 맞기를 원하지만 소홍의 불분명한 태도 때문에 갈피를 잡지 못한다.
늙은 남자 홍과 짝을 이룬 쌍주는 아량이 넓은 성격으로 사람들간의 갈등을 중재한다.
루의 후원을 받고 있는 쌍취는 똑똑하고 직선적이다.
왕은 소홍의 방에서 그녀가 좋아하는 북경 오페라 배우를 발견하고 질투에 휩싸여 방의 집기를 부순 뒤, 소홍을 버리고 혜정을 첩으로 맞아 광동으로 전근을 간다.
그 사이 쌍취는 빚을 갚고 자유를 얻었으며, 신참내기 쌍옥은 젊은 청년 주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와 결혼하지 못할 것을 알고 동반자살을 기도한다.
절망에 빠진 주는 소홍의 방에서 아편을 피운다.
Directed by Hsiao-Hsien Hou.
With Tony Chiu-Wai Leung, Michiko Hada, Michelle Reis, Carina Lau.
In the "flower houses" (upscale brothels) of Shanghai, various interweaving stories of love, loyalty, and deceit play out subtly.
The content of this site is all from the Internet, if there is any infringement, please contact us, we will deal with it as soon as possible. [email protected]